카테고리 없음2024. 2. 27. 09:35

 전재산에, 어머니한테 돈 더 빌리고 운좋게 1주 당첨!!!

오늘 아주~ 기대가 컸다!!!!ㅋㅋㅋ

 

적어도 20만원이상 수익을 주지 않을까??

 

근데 왠걸?? 

장전시세가 너무 약한데..???

 

그래도 전재산+알파 로 레버리지 이용한  투자공모해서  1주 줄까? 말까? 할 정도니...

나름 시세가 괜찮지 않을까?? 기대해봄...

 

 

 

 

내 투자심리 변화 요약하자면...

 

1. 시초가 위로 잠깐 튀어 올랐다가 하락함.

(잠깐 눌리고, 빨리 400%찍길 기다림 ㅋㅋㅋ)

 

2. 단기바닥찍고 반등함(1분봉)

- 근데 아직 큰시세가 안나서 반등하고도 안팜

 

3. 계속 바닥찍음

 - 이미 시초가 아래로 일봉상 음봉

 하지만 아직 미련을 못 버럼

 

4. 여유 갖는다고 잠깐 차트 안봄

 신저가 돌파!!!!!!!~~~~~~~~~~~~~~

그래서 부랴부랴 시장가로 던짐

 

 

수익금이 14만원 정도인데...

욕심부리지 말고 시초가에 팔아서 20만으로 만족했어야 한다는 후회를 한다!~

시세는 내 마음과 바램과는 상관없이 가고 싶은 방향으로 간다!!

 

수익금이 14만원이면 나쁘지 않은데...??

문제는 파킹통장이자 빼면, 한 2만원정도 수익인가???

괜히 신경써서 시간낭비, 감정낭비 한 것 같아서 심적회계상 손해다!!! 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주식게시판 가면 공모주 수익이 8%가 넘는다고 하던데...

파킹통장 이자 대신 정기예금 들어둘 걸!! 이라는 후회가 밀려온다!!! ㅠ.ㅠ

 

  일단 투자경험상 계속 할 것 같고...

 아무래도, 조금씩 ISA통장으로 중장기 투자해야겠다!!~

 정기예금보다 부족해 보이기는 하는데...

일희일비 할 것이 아니라, 가끔 수익주는 경우도 있고 해서 조금 더 해봐야 겠다!!~

 

 1월에는 괜찮은 수익이 난 것 같은데...

2월에는, 파킹통장 이자만도 못한 수익이 나올것 같아서 아쉽다!! 흨흨

(게다가 하나투자증권은 이체한도제한 풀기도 어려워서 더 짜증난다!!~)

 

 공모주는 한마디로 계륵이다!!~

안하자니, 단기수익이 아쉽고...

계속하자니, 할 때마다 수익금이 몇만원?? 정도라서 너무 아쉽다!!~

억단위 투자했는데??, 수익금이 대충 2만원?? 정도라니 ㅋㅋㅋㅋㅋ

허탈할 뿐이다!!~

(이것저것 신경쓰고 피곤한데, 수익은 치킨한마리다!~)

 

근무시간에 화장실가서 계속 뚫어져라 쳐다봤는데...

시초가에 팔걸!!!! ㅠ.ㅠ

이게 뭐하는 짓인가??  허탈하다!~

 

 

 

p.s> 오후 들어 차트보니, 나름 시초가에서 1분봉으로  쌍봉패턴밑으로 하락할 때 잘 판 것 같은데...

 요즘 스트레스 받는 일도 많고, 바빠서 대충대충 하다보니 감이 떨어진 것 같다!~

 차분하게 매도지지선 밑으로 자동매매주문 하면 되는데... ㅉㅉㅉ

 

 내가 매매 잘 안하는 이유가 집중하기 힘들다 보니, 심리적으로 불안하고 오히려 손해 볼 것 같다는 느낌이 든다!~

확신이 있어야 하는데, 항상 시간에 쫓기듯 불안하니 생각보다는 감정에 휘둘리는 듯...

불안감을 떨치려면 잊으려고 노력해야 되는데, 맞서서 싸워야 되는 경우에는 미리 어떻게 해결을 할 것인가 곰곰히 생각해 보면서 방법을 찾을 수 밖에 없다!~~

 

 

 

https://www.clien.net/service/board/cm_stock/18608707?od=T31&po=0&category=0&groupCd=

 

[공모] 에이피알, 시초가 매도 체결 (77.88%) : 클리앙

[제 계좌 아닙니다 - 모친 계좌] 장 시작 전, 매물대가 애매해서 44만원에 매도 주문 넣으시라고 말씀드렸고, 시초가에 체결되었다고 하시네요. 고점이 46.76만원이네요. p.s 기존 주주의 물량이 많.

www.clien.net

 

 장전 매물대가 애매해서 시초가 매도 하셨다고 하는데...

호가창 보긴 하는데, 볼줄 모르겠다!~ ㅠ.ㅠ

그래서 차트고점 패턴 나올때까지 기다려야 하는데...

나도 매물대 보고 위로 못갈것 같다는 예감이 들었으면 좋으련만..ㅋㅋㅋㅋ

보긴했는데, 해석을 못하니 볼 이유도 없고 답답하다!!! ㅉㅉㅉ

Posted by 데이빗라이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