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B0qsg6f_6pY&list=PLBM7FnNBlCwD8eh_ITNlIo63jDuGFEZRw&ab_channel=%ED%83%80%EB%AF%BC%EB%8D%94%EB%A7%88%EC%BC%93-%EC%A3%BC%EC%8B%9D%ED%88%AC%EC%9E%90%EA%B8%B8%EC%9E%A1%EC%9D%B4 

 

 

 단도투자 책도 있고,  유명한 가치투자자다!~

최근에 마이크론 몰빵 투자했다고 하길래..

무슨 종목이지?? 했는데..., 내가 늘 보는 그 반도체종목이었다!! ㄷㄷㄷ

 

 영상보면 워렌버핏투자법 배워서, 나도 똑같이 쓰면 되는거 아닌가??

근데 그게 아무나 할 수 있는지 진심으로 궁금하다!! ㅋㅋㅋ

 (내가 과연 기업정보를 인터넷만으로 얼마나 얻을 수 있을지도 궁금하고, 기업분석을 잘할지도 걱정이다!!~)

 

  가치투자를 하면 좋은가?

:일단 기업분석하고 장기투자하는 것이 차트보고 단타치는 것보다는 나을 것이다!!~

 

  집중투자 하면 좋은가??

:집중투자하는 것은 좋다!~

 다만 개미들중에 집중투자, 장기투자 잘못했다가 지하실구경하면서 자금은 물리고, 배운것도 없이 오랫동안 좆가치투자하는 경우가 많았다!!~

 

 결과적으로 가치투자 하는 것은 좋은데...,

집중투자보다는 분산투자를 하고...

 투자 초창기에는 -20%이상 손실봤을때 큰 금액이 아니라면, 손절하고..

 자신에게 맞는 투자법을 찾아야 한다!~

Posted by 데이빗라이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