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 및 잡담/잡담2023. 10. 30. 15:56

   평소와 다름없이, 식당에서 열심히 알바?를 하고 있는데...

고기집이라 불판에 불이 붙었다!!~

 열심히 가스잠금 스위치 누르는 데, 어떤 짓을 해도 불이 안꺼졌다!!~

 결국은 119불러서 해결하게 되었다!!!! 

 " 휴!! 다행이다!!~~ 큰일 날뻔 했네!"

 

  그러다가, 잠이 깨었다!!~

 생전 이런 꿈을 꿔본 적이 없다!!!~

 현실과는 먼 이상한 꿈들만 꿨었는데..,

 진짜로 불이나서 큰 일 난줄 알고 긴장해서 열심히 움직였다!!!~

  평소에 불이 확확 올라와서 조금 무섭기는 했지만....

그래도 꿈에 나올정도로 불안하지 않았는데...

 

  그러다가 불이나는 꿈은 재물운이라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...

열심히 네이버 꿈해몽을 찾았다!!~~

 마침 토요일이라서,  로또 추첨일이라서 하루아침에 벼락부자가 될 예정이었다??

  얼른 로또 10만원 어치를 사려고 옷입고 나가려고 했다!~

  내가 산 복권이 1등이 될 것이라는 들 뜬 마음에 행복했다!!!~ 

 

  근데 문제가 있었는데.....

 네이버 검색해보니 화재가 나서 불 끄는 꿈은 돈을 벌 기회를 잃었버렸다라는 꿈 해몽이라고 한다!~~

 결국 덕분에 로또 안사고 10만원 벌었다??? ㅋㅋㅋ

   

   꿈에 불이 나서 돈버는 것도 좋지만...

진짜로 큰 불이 났으면, 겁이나서 하루종일 불안 할 뻔 했다!!~ ㄷㄷㄷ

 

 트레이더에게 최고의 실수는...

투자할 기회를 놓치는 것이라 고 한다!!~

 투자자와 다르게 주식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서...

정확한 매수타이밍을 놓치면 투자하기 어렵다!!~~

  

 예를 들면 비트코인이 오를때 대충 감으로 샀더니, 정확한 타이밍을 맞추지 못해서 고점에 물리고...

최근에서야 본전 찾고 수익권이다!!~~

 

 꿈 해몽해석을 보고 곰곰히 생각해보면서...

"내가 뭔가 투자기회를 놓친것이 있나??"

근데, 딱히 뭘 놓친것 같지는 않다!!!!!!~~

 

 비트코인은 그렇게 신경못썼고, 금은 박스권이라서 그렇게 오를거라 생각못했다!!~

바빠서 투자 공부한다고는 했지만, 투자계획을 세웠는데 안타깝게 투자기회를 놓쳐서 큰 수익을 볼 기회를 얻지 못했다! 라는 생각을 한 적이 없었다!!~

 그래서 꿈처럼 뭔가 놓쳤어도, 나는 그것을 모르니... 그게 손해인지도 잘 모르겠다!!~~

 

   만약에 앞으로 어떤 투자기회가 생겼는데, 기회를 놓치고 수익을 못봤다면 어떻게 될까??

음.., 좀 많이 억울 할 것 같다!!~~~

 

  일생에서 큰 투자기회는 많이 없다고 한다!!~

 투자기회가 오면, 투자를 해야 하는데... 기회인지 아닌지 아무것도 모른다면...

 그냥 지나가도 어쩔 수 없다!!~

(IMF경제위기, IT광기, 서브프라임, 코로나 등 알게 모르게 대충 인식은 누구나 하지만, 쉽게 투자기회라고 판단하는 사람은 소수일 뿐이다!!~)

 

   지금 뭘 해야 될 지 잘 모르겠고, 귀찮기만 하다!!!~

  지금 공부하는 것이 그냥 시간낭비 같기도 하고 힘들긴 하지만...

  기회를 포착하는 눈을 키우고, 결단력을 키우는 훈련을 해야 겠다!!~

 

   ---->   이번에 꿈에서 본 내가 놓친 투자기회가 뭔지 모르겠다!!! ㅋㅋㅋㅋㅋ

          앞으로 같은 꿈을 또 꾼다면, 내가 놓친 기회가 있는지 살펴보고 기회를 잡아야 겠다!!~ 

          오늘 할 일에 집중하자!!!~~

 

 

 

           지금도 딱히 뭘 해야 될 지 모르겠지만, 어제 주말에 게임하면서 도파민 생성하고 느낀점은 마인드 관리와 자기통제력이다!~~

           평일에는 게임하고 싶은 생각이 안드는데, 주말에는 아무리 몸이 아프고 피곤해도 게임하면서 집중하고 몰입한다!~~

      그냥 할일 생각해보고, 할 일 없으면 잠이나 자는 것이 더 이득이다!!!

 

 

 

       

 

 

 

 

 

Posted by 데이빗라이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