YOUTUBE/심리(멘탈)2024. 4. 22. 13:47

긍정확언 '이것' 모르면 절대 하지 마세요. 아까운 시간만 날립니다. (youtube.com)

 

 

더 마인드. 저자 하와이 대저택 (youtube.com)

 

 아침명상, 잠들기 전 명상 하라고 해서 가끔 하기는 하는데..., 듣다보면 그냥 수면영상을뿐 내가 바뀌지 않는다!!! ㅉㅉㅉ

 

 무언가 잘못된 방법을 사용하고 있는 건가??

 

 명상을 통해 긍정확언을 하는 이유는 뭘까?

 그냥 생각해 본 적도 없이 좋다고 해서 하는 걸까??

 

  명상을 통해서 내가 지금 어떤 목표를 원하는 것인지 자주 상기 시킬 필요가 있다!~

 내가 원하는 것을 자꾸 생각하고, 잘 할 수 있다고 긍정확언을 하고 마인드를 확립해야 된다!~

 

  우리가 하루동안 하는 생각은 정말 여러가지라고 한다!~

내가 주로하는 생각은...

피곤하다! , 시간이 부족하다!~, 미래가 불안하다!! 등

걱정과 스트레스가 가득하다!!~

 

 목표를 가지고, 미래의 내모습은 내가 원하는 대로 이루어질 것이라는 행복한 상상[시각화]을 반복해서 자주 해야 된다!~

그리고 지금 내가 하는 행동이, 미래의 나에게 끌어당김의 법칙을 통해 연결되어 있다!~

 

  그러나, 내 바램과는 달리 내 현재 모습이나 습관은 바뀌지 않고 계속 같은 삶을 살고 있다!~

내가 어떻게 행동하면, 내 삶이 바뀔 것인가???

 

  마인드를 바꾸고, 좋은 습관을 실천하도록 해야 된다!!~

중요한 것은 머리속으로만 생각해서는 안되고, 잠재의식에 자주 부의확언, 긍정확언, 시각화, 끌어당김의 법칙등을 이용해야 한다!~

 가장 중요한 것은 잠재의식에 계속 부의 마인드를 새겨 넣는 것이다!~

 

  하루중 수많은 생각들 속에서 내 머릭속은 대부분 부정적인 생각으로 가득차있다!~

일어나지도 않을 쓸데 없는 걱정을 줄이고, 앞으로 나에게 운이 찾아올 것이라는 긍정적인 잠재의식을 통해서 마인드를 바꾸는 것이다!~

  평소에 마인드와 습관을 통해서 계속해서 잠재의식속에 좋은 말과 긍정적인 생각을 하도록 해야 겠다!~~

 

 만약에 내가 지금 하는 일이 귀찮아서 자꾸 미루고만 있다면 , 왜 그런 일이 일어나는지 생각해 봐야 한다!~

마음이 먼저 움직이지 않으면, 몸이 움직이지 않는다고 한다!!~

 투자를 하는 것도 마찬가지로, 주가가 떨어질 거라는 부정적인  생각에 거지가 된 내모습을 상상하는 나같은 투자가가 있는 반면에...

 자신이 지금 하고 있는 투자로 먼 미래에는 소득걱정없이 배당만으로 충분히 생활할수 있다는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춘 투자자도 있다!!

 결국 자신의 잠재의식 속에서, 좋은 투자마인드를 갖추고 있다면 실천도 어렵지 않고 즐기면서 계속 꾸준히 투자를 할 수 있을 것이다!!~

 

 자신의 잠재의식 속에서, 어떻게 하면 투자를 잘 할 수 있을지 계속 관찰하고 좋은 투자를 할 수 있도록 긍정적인 확언을 자주 해주는 것이 좋을 것 같다!~

 목표를 자꾸 떠올리고, 시각화 해서 행복해지는 상상을 해야 겠다!!~

지금 힘들일이, 미래의 내가 꿈꾸는 모습으로 가는 길인 것을 꼭 기억하고 잠재의식에 심어서 피곤함을 이겨내야 겠다!~

 (월요일이 힘들긴 한데, 하루정도 지나면 피곤함이 많이 사라진다! 행복한 주말을 상상하면서 힘내야 겠다!!~ ㅠ.ㅠ)

 

 

이 말뜻을 정말 이해한다면 우주가 허리를 굽혀 당신을 도우러 달려올 것이다 ㅣ 우리는 신이다 ㅣ 아름드리 (youtube.com)

 

"하늘은 스스로 돕는자를 돕는다!" 라는 말이 있는데...

결국 내가 스스로 하지 않으면, 아무런 일도 일어나질 않는다!!~

 

  책추남님 영상 자주 듣는데...

잠자기전에 명상한다고 열심히 듣는다!~

근데 많은 유튜브 중에 책추남님 영상을 듣는 이유는...

잠자기 좋은 저음에 편안하면서도 느린 목소리 때문이다!! ㅋㅋㅋ

 

 결국 그동안 명상한다고, 긍정확언 한다고 습관 만들어 놨었는데..

마인드가 글러먹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!!! ㅠ.ㅠ

 

 내 목표가 무엇이고, 그 목표를 위해서 포기하지 말고 좋은 말들을 내 잠재의식에 새겨서...

나에게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져다 주려고 듣는 건데...

어느샌가 그냥 아무생각없이 하는 습관이 된 것 같아서 안타깝다!~

 

 겉으로는 잠재의식에 끌어당김의 법칙을 사용한 성공방식인 부의 마인드를 가져다 준다고 노력했지만..

실제로는 잠들기 전 스마트폰으로 만화책이나 잡다한 뉴스등 자극적인 부분만 잠재의식에 심어졌던 것 같다!! 

 

 앞으로는 내가 무엇을 하고 싶은 건지, 확실히 깨닫고 나에게 필요한 부분이 무엇인지 생각하면서 명상해야 겠다!~

영상을 그냥 수동적으로 듣는 것이 아니라, 들으면서 능동적으로 해야 할 일들을 고민하면서 정리를 해야 겠다!!~

 

 

 

주식은 운빨 다시 못 합니다 (youtube.com)

 

 책에서도  투자의 실력도 중요하지만, 운이라는 추상적인 개념도 강조 한다!!??

아직 이게 무슨 뜻인지 잘 모르겠지만...

 그냥 내가 생각하기에는 단순하게, 자신이 할 일을 꾸준히 열심히 하다보면, 운이 따르는 좋은 시기를 만나서 자신의 실천하려했던 투자방법에 대한 보상으로, 생각보다 좋은 결과를 나타낸다?? 정도로 이해하면 될 것 같다!~

(단타치는데도, 마인드가 필요하구나!!!!~ 투자는 쉽지 않습니다!! ㅠ.ㅠ)

 

  내가 할 일이 참 귀찮고, 힘들고, 이걸 왜 하고 있을까?? 라는 생각이 자주 든다!~

부정적인 생각이 자주 든다! 는 얘기인데...

  

 내가 목표가 있고, 그것 이루기 위해서 책도 읽고 좋은 투자법도 생각하고, 내 투자습관을 고치기위해서 노력하고 있다고 자주 무의식에 스스로 노력하면서 성장하고 있다고 앞으로 잘될 거라는 생각을 할 필요가 있다!~

 

 결국, 평소에도 좋은 생각을 자주하고 목표를 잃지 않고 스스로 잘 하고 있는지 고민하면서 명상이나 집중하려는 노력을 해야 겠다!~

 

 

https://youtube.com/shorts/K7ZQPPAi4SE?si=Mc1dZEEEm_0tPYuz

 

자기계발서 읽으면 도움이 되나??

일단 자꾸 머리에 떠오르는 몽상가 같은 쓸잘데기 없는 생각을 없애고..,

지금 내가 뭘 해야 행복할 수 있을까?에 집중하도록 노력해야 겠네요!~

(일단 읽고 들으면서, 공감하고 스스로에게 변화하려는 마음가짐을 바꾸는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!~

잠재의식에 자신이 할 일을 마인드에 새겨야 합니다!!~)

Posted by 데이빗라이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