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 및 잡담/일상2024. 6. 26. 16:01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l6FCoqySYvA

 

 

   내가 원하는 것은 무엇일까???

계속 생각해 봤는데, 딱히 원하는 것은 없다!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https://ko.wikihow.com/%EC%9D%BC%ED%95%98%EC%A7%80-%EC%95%8A%EA%B3%A0-%EB%8F%88-%EB%B2%84%EB%8A%94-%EB%B0%A9%EB%B2%95

 

일하지 않고 돈 버는 방법 - wikiHow

일하지 않고도 돈을 벌 수 있다면 정말 좋지 않을까? 일하지 않고 부자가 될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은 없지만 매우 적은 노력으로 돈을 모을 수 있는 방법은 있다. 투자할 여유자금이 있거나 돈을

ko.wikihow.com

 

 

 내가 농담으로 하는 말인데.....

처음에는 그냥 재밌어서, 자주 보다보니...

그냥 제일 좋아하는 짤이 되었다!~

(처음에는 짤로 접했는데, 만화나 애니도 다 봄 ㅋㅋㅋ)

 

 

 

 앙드레 코스톨라니 가 말하는 부자가 되는법

 

1. 상속 2. 부자와 결혼 3. 투자!!~~

 

   쟈히 짤이 내 진심인 것 같다!! ㅋㅋㅋㅋㅋ

(진심으로 저 짤을 보니, 내 속마음은 저 말을 하고 있다!~

그냥 놀고 먹고 싶은 것이 아니라, 내가 원하는 말인 것 같다!!~)

 

 

 아침에 출근 하기 싫어서, 그냥 하는 소리가 아니라...

내가 가진 것들, 할 수 있는 것들을 다 활용해서 월급날이 아니라...

배당일이나 보유주식 매도일을 기다려 보고 싶다!!~~~

 

 

 "내 목표는 일하지 않고 돈을 버는 것이다!!!!!!"

 

 이렇게 말하면, 끌어당김의 법칙이 우선으로 작용해서 이뤄질지...???

아니면, 그냥 일의 신이 화를 내면서 운이 따르지 않아서 망할지..??

애매하다!!~ ㅋㅋㅋㅋㅋㅋㅋ

 

 아무튼 일하지 않고, 돈을 버는 것을 원한다!!~

딱히 먹고 싶은 음식도 없고, 대충 아무거나 먹고 바쁘게 살지 말고...

먹고 싶은 것을 고민하고, 가고 싶은 곳을 고민하면서 살고 싶다!!!!

 

 

 

Posted by 데이빗라이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