YOUTUBE/심리(멘탈)2024. 5. 29. 11:41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Je2brMqNBV0

 

 

 

  1. 자신에게 중요한 걸 꾸준히 해나가는 것    

 

 


  2. 자신이 뭘 잘하고 뭘 즐기는지 찾으려는 그 노력을 믿는다!

 

 

 

 

   워렌버핏투자철학이나 투자방법은 못따라하겠지만, 삶의 자세는 배울수 있네요!!~

 캬!~~ 멋지네요!!!~

 

  계속 앉아있었더니 우울하고, 부정적인 생각이 자꾸 드는데....

그냥 내 자신에세 중요한 걸 꾸준히 해나가는 것을 목표로 해야 겠습니다!!~

 

 투자도 잘 못하고, 즐기지도 못하지만...

매일 쉬지않고 열심히 살면 그만큼 노동소득이 확실히 들어옵니다!~

(공모주도 귀찮아서 안하고 싶지만, 가끔 수익 잘 나면  일당정도는 벌 수 있으니 그냥 계속 하는 것 같은데...

즐기지는 못하네요!!! ㅋㅋㅋㅋㅋ)

 

 

 

 

  워렌버핏에게서 투자철학보다는 인생철학을 더 많이 배우는 것 같습니다!!~

 저렇게 살고 싶네요!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[워렌 버핏] 출근길이 설레는 성공적인 인생 (한영 자막) - YouTube

 

 

 최고의 투자는 자신에게 투자하는 것.

 

성공은 원하는 것을 가지는 것, 행복은 가진것을 원하는 것??

아무튼 몽유병 환자처럼 넔놓고 살지말자!!~

 

 

 

Posted by 데이빗라이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