YOUTUBE/심리(멘탈)2024. 6. 12. 10:23

 

'생각은 감정을 유발하고 


감정은 행동을 유발하고


행동은 결과를 초래한다.'

 

 

수페TV님 게시글에서 또 배웁니다!!~

(이 집 명언 맛집임. ㅋㅋㅋㅋ)

 

 

 투자가 잘 안되는 이유는 바쁜 와중에 억지로 돈 벌어야 된다는 욕심때문에 할 수 없이 하는 것과...

지금 내 노력이, 미래의 자신에 더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알고 노력하려는 생각과는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!~

(오늘도 스트레칭 잠깐 하는데, 입에서 욕부터 나옴 ㄷㄷㄷㄷ, 평소 생각이 부정적이면서 말도 부정적임 헐!!~)

 

 내 꿈과 목표를 위해서, 오늘 하루도 열심하 살아야 겠다!! 는 마음가짐으로 긍정적인 감정을 유발하면??

감정적으로 즐겁기 때문에 실천이 쉽습니다!~~

 

  투기하려고 하지 말고, 미래의 내 삶을 바꾸기 위해서 저축한다고 생각하면서 지금까지 저축 열심히 한건데...

투자는 손실 볼 생각만 하기 때문에 실천이 안됩니다!! ㅉㅉㅉ

 

 투자로 성공하려면, 좋은 투자철학으로 부를 이루어 간다는 감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!~

부가 늘어나는데, 점점 더 실천이 잘 됩니다!!~

(식당에 손님 많으면 힘들긴 하지만, 돈 벌려는 욕심에 휴일이 없습니다!~

그래서 사장인 우리 엄마는 점점 부자가 되고, 나는 휴일 없다고 짜증내고.. ㅠ.ㅠ)

 

 명언 한번 읽는다고 당장 바뀌는 것은 어렵고.., 적어도 계속 생각하고 있으면 잠재의식? 에 영향을 끼칩니다!~

그냥 내가 욕을 할때도, 잘못된 말과 행동습관이 있다는 것만 알아차려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!!~ 

Posted by 데이빗라이언